교통사고클리닉
교통사고통증치료
HOME > 교통사고클리닉 > 교통사고통증치료
교통사고 후유증
자생한방병원 본원 교통사고센터 출신 전문의 원장님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치료
교통사고 후유증이
걱정이시라면?
추나요법, 봉침, 약침, 개인맞춤첩약,
침치료, 한방 물리치료 등 다양한 치료 받으세요
교통사고 후유증
사고 당일보다 다음날, 혹은 1~2주 이내에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괜찮겠지'하는 생각에 치료를 미루면 평생 후유증으로 고생할 수 있습니다.
자생한방병원 본원 교통사고센터 출신 전문의 원장님이 진료하는 늘생한의원에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치료 받고,
DITI 전신체열진단 검사로 눈에 보이지 않는 교통사고 후유증 여부를 육안으로 꼭! 확인하세요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
  • 두통, 어지러움, 속이 미식거리는 증상
  • 뒷목, 등, 어깨, 허리, 무릎 등의 각 부위별 통증
  • 불안, 두근거림, 불면증, 우울감 등의 여러증상
검사 – DITI 전신체열진단검사
  • 인체의 피부 표면에서 자연적으로 방출되는 적외선을 감지하여 전체적인 몸의 열 균형 상태를 확인하는 검사법
  • 신경통, 염증 부위, 신경손상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검사
  • 교통사고 이후 몸의 충격으로 인한 손상 정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치료 후 통증은 괜찮은데 추후에 후유증이 남지 않을까 걱정되는 부분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치료방법
비정상적으로 틀어진 뼈와 근육을 정상적으로 교정하여 통증을 완화시키고 척추와 주변 조직의 기능을 정상화 시켜주는 치료법입니다.
한약을 정제한 약액을 혈자리에 침 대신 약침액을 주사해 넣는 방식으로 한약의 장점과 경혈의 장점을 결합한 치료법으로 경결된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손상된 인대의 회복을 돕습니다.
벌 독을 정제해서 치료에 유효한 성분만 뽑아 사용하는 것으로 통증을 조절하고 근육과 인대의 문제로 인한 염증을 치료하고, 약화된 부분을 강화시켜줍니다.

GMP인증 안전한 천연약재 사용
교통사고 후유증을 최소화시키고, 척추 관절을 강화시켜주는 첩약을 복용합니다.
부항
어혈을 제거하고 근육의 경결된 부분을 풀어줍니다.

기혈이 울체된 혈자리 치료를 통해 몸이 빠른 치유를 돕습니다.

한방물리치료(ICT/TENS)
저주파 전류를 환부에 가하는 치료법으로 일차적인 치료효과는 진통작용이 있고, 이차적인 치료효과로는 근수축 이완효과, 혈류량 증가, 부종 및 혈종 흡수, 염증완화, 치유과정의 촉진등의 효과가 있습니다.